본문 바로가기

BMW E Series/E46 330ci

[20130617] 듀얼배기 구조변경 완료

728x90

 

 

 

전차주가 듀얼 가변배기로 튜닝후 구조변경을 하지 않았었다.

3월에 자동차 검사를 할때도 별말없어서 그냥타고 다녔는데 이번 단속건때문에

결국 구조변경을 하기로 했다

사대문 안에서 데일리카로 운행을 하는 나로써는 단속의 확률이 높기에 ㅋㅋ

그러나 도면이 없고 개인이 가면 퇴짜가 많아 구조변경 대행업체를 폭풍검색 ㅎㅎ

 

업체 : 오성자동차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174번지

홈페이지 : http://www.carkumsa.co.kr/main/main.php

 

한시간이면 된다고 하길래 출발할때 연락했더니 자동차 후면 전체 사진과 구경사이즈를 잰 사진 두장을 보내달라기에 보내고 갔더니

서류는 이미 다 준비 헐--;;

검사소는 사무실 바로 위 ㅋㅋ

구변하러 온 사람이 많아서 두시간 기다리고 검사는 십여분만에 합격판정으로 ㅡㅡ;;;

무려 한시간을 달려서 두시간기다리고 자동차등록증에 구변도장 하나 달랑 찍히니 뭔가 허무하기도 하고 ^^;;;

아무튼 찝찝했는데 이제 속이 다 시원 ㅎㅎ

이제부터는 맘놓고 펀드라이빙 라이프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