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 F Series/F25 X3 xdrive20d

[20181109] Front Break Set (BSI 교체)

728x90

2층라운지에서 오전 내내 기다렸다가

연락을 받고 내려갔다.

브레이크 패드만 인줄 알았는데 내역서를 보니 브레이크디스크, 드럼, 센서 모두 교체 ㅎㅎㅎ

아이고 반짝 거린다 ㅋㅋ 

집에와 사진을 찍었는데 벌써 분진이 ㅠ.ㅜ  장난아님...

어쨌든 당분간은 센터갈일이 없겠네.

동생이 BMW정품 휠캡을 줬다 ㅋㅋ M을 줄려고 했는데 하나도 안남아서 할수없이 BMW로고로 된 걸 준다고 

나야 뭐 감지덕지 ㅎㅎㅎ 갈때마다 뭘 챙겨줘서 고맙네~ 

다음점심엔 더 맛난거 사줘야겠다.

그나저나 오랫만에 생각나서 성산센터에 계시던 어드바이저님 연락드렸더니 

미니에서 다시 비엠 부천센터로 가셨다고 ㅎㅎ

조만간 한번 인사드리러 가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