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MW E Series/E46 330ci

[20130516] 여름맞이 썬팅~~!

728x90

 

 

측후면만 썬팅이 되어 있는관계로 낮엔 엄청뜨겁고 썬루프뚜껑은꼭 닫아야하고

여간불편해서 결국 썬팅을 하기로 작정

틴트어카, 글라스틴팅, 후퍼옵틱 고민하던중에 집에서 제일가까운 후퍼옵틱으로 결정

종류를 한참고르고 작업의뢰를 해놓고 집으로 걸어왔다.

원래 되어 있던 루마도 좋은것이라 했는데 너무 어두워서 싹 바꿔달라고 했다

일단 시안성이 무지 좋아졌다. 저녁이나 비오는날엔 창문을 열어야 보였는데 이젠 너무 잘보인다 ㅋㅋ

매장에 자외선 전구가 있었는데 썬팅 종류에 따라 유리를 끼워가며 테스트해 주셨다

정말 프리미엄나노는 열기가 느껴질듯 말듯 일반 썬팅은 손이 뜨거 웠는데 ㅎㅎㅎ

야간시안성 테스트는좀전에 두시간닥려보았지만 전혀 문제가 없음^^*

이제 내일 땡볕에서 테스트를 해봐야지 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