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ica/DIY

Leica M10 인조가죽스킨 DIY 샘플 (SLR클럽 간이설문조사결과포함)

728x90

회색으로 볼커교채 작업을 하긴 했는데 ㅎㅎ
아무리 봐도 심심해보여서 알리에서 8장의 인조가죽을 추가 주문했다.
어떤 느낌일까 궁굼하기도 하고 해서 포토샵으로 대충입보는 수고를 ㅋㅋㅋ
인조가죽이 도착하면 하나씩 해볼까 하는데 너무 두꺼우면 못할 수도 있어서 복불복이지만 상상만으로도 즐겁다.
음.... 나는 직업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인데..
렌즈도색에 볼거교체에.. 찍으라는 사진은 안찍고 카메라가지고 이러고 있으니 ㅋㅋㅋㅋ

카메라는 자고로 찍으라고 있는건데 내게는 악세사리? 혹은 운동기구?(매일 들고만 다닌다)는 아닌건지 정체성을 확인해 봐야겠다 ㅎㅎ

slr클럽에 댓글로 선호도를 물었었다 중복 대답이고 결과는 다음과 같다 

(#1)-6명, (#2)-8명, (#3)-없음, (#4)-2명, (#5)-8명, (#6)-7명, (#7)-없음, (#8)-4명 

 

나는 개인적으로 #3 타조가죽질감 보라, #5 타조가죽질감 카키가, #7 그래피티도 캐주얼해서 맘에드는데 ㅋㅋㅋ

역시 사람들의 취향은 다 다르구나 깨닫게 됨..

728x90